[여자향수] 샤넬 인기 여자 향수 추천 TOP9,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

샤넬의 여성 향수는 기품 넘치는 여성다움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지금까지 샤넬 향수는 많은 시리즈가 나와, 각각의 향수는 샤넬 추구하는 정신을 불어 넣어지고 있습니다. 샤넬의 인기 여성 향수를 어떤걸 선택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샤넬 여성 향수의 매력이란?


셔넬의 여성 향수는 우아한 향기가 매력적인데요. 샤넬에는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는 보편적인 향이 갖추어져 있어 현대의 요구에 맞춘 향도 차례차례 발표하면서 어느 시대의 여성이든 샤넬 향수를 찾고 있습니다.

여성스러움을 추구해, 어른스러운 섹시한 향기나 사랑스럽고 달콤한 향기등을 폭넓게 있어, 20~30대부터 50~60대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상큼하고 풋풋한 향도 있어 향수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하는 10대 학생들에게도 추천하는 향수입니다.

샤넬의 향수는 보기에도 고급스러워서 선물로도 좋습니다. 향수를 좋아한다면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여성에게 줄 선물로로 안성맞춤인데요. 선물로 줄 사람의 이미지에 딱 맞는 향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샤넬 여성 향수 선택 방법

향수의 초보자나 향 선택에 망설이는 사람에게 추천

No.5 : 샤넬 향수의 대명사

N°5 : 샤넬 향수의 대명사


샤넬이 처음 출시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향수로 지금도 전 세계적으로 계속 팔리고 있는 향수 중 하나입니다.

마릴린 먼로가 애용했던 것으로도 알려져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플로럴을 추상적으로 한 향으로 한번 푸시만 해도 여성스러움이 올라가며, 럭셔리한 분위기가 물신 풍겨 데이트나 모임장소에 적합합니다.

오리지널 ‘No.5퍼퓸’ 외에도 ‘Np.5오드뚜왈렛’, ‘No.5오드퍼퓸’ 등도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나 젊은 층에게 추천합니다.


No.19 : 깔끔한 향기

N.19 : 깔끔한 향기


상쾌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은 N.19를 추천합니다. N.19는 가브리엘 샤넬이 태어난 날을 따서 붙여진 프라이빗 프레그런스로 그녀의 고집이 담겨 있습니다. 너무 달지 않은 그린 플로럴 계열로, 늠름한 인상을 연출, 비즈니스 상황에도 딱 맞는 향입니다.

화려함을 더하고 싶을 때는 ‘샤넬 No.19’ 오드퍼퓸을 추천합니다. 로즈 등의 플로럴 계열 노트가 강조된 멋진 향이며, 샤넬 ‘No.19’ 오드뚜왈렛은 부드럽고 가벼운 향기로,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하기 쉬운 노트로 완성되었습니다.

샤넬 향수 No.19 향수 추천 리뷰 보러가기


크리스탈 : 내츄럴한 여성다움

크리스탈 : 내츄럴한 여성다움


자연스러운 여성스러움을 끌어내고 싶은 사람들은 크리스탈을 추천합니다. 맑고 세련된 플로럴 프레쉬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상큼하면서도 은은하게 달콤함도 느껴지는 향으로 봄, 여름용 향수를 찾는 분들에게도 제격입니다.

크리스탈은 직장이나 학교에서도 사용하기 쉬운데 학생들에게는 크리스탈 오베르트가 어울릴것입니다. 마그놀리아가 섬세하게 향기나는 투명감으로 퓨어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화려함을 더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크리스탈 오드퍼퓸을 추천드립니다.


알뤼르 : 자신다움을 표현

알뤼르 : 자신다움을 표현


알뤼르는 개성을 소중히 여기고 싶은 사람에게 맞는 향수입니다. 프레쉬, 우디, 프루티, 페미닌, 플로럴, 오리엔탈의 6개 세트(향조)로 구성, 푸시하는 사람의 컨디션이나 기후등의 영향에 의해, 사용할 때 마다 향이 변화합니다.

개개인의 개성을 끌어낼 수 있는 독특한 향기인 만큼, 다른 사람과는 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드립니다. 연령대를 불문하고 폭넓게 사용할 수 있으며, 우아한 존재감을 지닌 오리지널 외에도 미스터리한 이미지의 ‘알뤼르 센슈얼’도 나와, 품위 있는 개성을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합니다.


밀레니엄 이후의 향수는 되고 싶은 인상에 맞춰 선택

샤넬의 여성 향수는 오랜 역사와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명작으로, 지속적인 신작 발표로 향수 시장을 리드하고 있습니다. 2000년 이후에 출시된 향수 라인업은 매력적이며, 다양한 향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갖춘 이 향수들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샤넬의 여성 향수를 선택함으로써 현대 여성의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으며, 품질과 세련미를 높인 이 명품 브랜드의 향수로 새로운 향기의 세계를 탐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샤넬 샹스 시리즈 : 자연스럽게 화려함을 연출

샤넬 샹스 시리즈 : 자연스럽게 화려함을 연출


품위를 잃지 않으면서도 기분을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완벽한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샤넬의 샹스 시리즈는 플로랄 베이스로 달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여성다움을 살려낸 향기로 돋보이는데요.

그릇 모양은 물론 종류에 따라 다양한 화려한 색상으로 표현되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샹스 시리즈는 총 4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오리지널은 강렬한 향기로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데, 특히 ‘샹스 오 땅드르’는 로즈의 화려한 향기가 돋보입니다. ‘샹스 오 후레쉬’는 프루티한 느낌으로 상쾌함을 더해주며, 활기찬 향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샹스 오 비브’를 추천하빈다. 이렇게 다양한 향을 즐기며,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현해보세요.


가브리엘 샤넬 : 늠름한 분위기

가브리엘 샤넬 : 늠름한 분위기


가브리엘 샤넬 향수는 늠름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현대 여성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것으로, 창립자 가브리엘 샤넬의 이름을 자랑스럽게 지니고 있습니다. 이 향수는 자스민, 일랑일랑, 오렌지 블러섬, 튜베로즈 네 가지 꽃의 향기를 조화롭게 블렌딩하여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향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가브리엘 샤넬 에센스 오드 퍼퓸’은 오리지널보다 더 많은 츄베로즈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크림 같은 향기로 감싸주고 있습니다. 이런 향기는 릴렉스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향기를 통해 휴식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브리엘 샤넬 향수로 여성스러움과 세련미를 더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코 시리즈 : 어른의 여성다움을 표현

코코 시리즈 : 어른의 여성다움을 표현


코코 시리즈는 세련된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향수로, 그 특유의 오리엔탈 플로럴 스파이시 노트로 독창적인 향기를 추구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데요. 이 귀여운 시리즈는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에서도 여성스러움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코코 마드모아젤’은 가련한 인상을 강조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며, 프레쉬하면서도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완벽하게 어울릴 것입니다. 이 향수는 세련된 여성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켜줍니다.

어른의 매력을 강조하고자 하는 분들은 ‘코코 누와르’를 고려해보세요. 신선하면서도 스파이시하고 미스터리한 향으로 변화하여 여성의 관능적인 매력을 잘 표현해 냅니다. 고급스러운 블랙 보틀의 디자인은 다크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게 될 것입니다.

어른의 여성다움을 느낄 수 있는 코코 시리즈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여성을 위한 향수로, 여성들의 미모와 우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입니다.


샤넬과 관련된 컬렉션 향수

샤넬의 프레그런스에는 가브리엘 샤넬과 연관이 있는 컬렉션 향수도 있는데요. 한 단계 높은 향을 즐길 수 있는 ‘레 젝스클루시프’나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조드샤넬’과 같은 컬렉션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 한 단계 높은 향수

레 젝스클루시프 드 샤넬 향수

레 젝스클루시프 컬렉션은 한정 매장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향수로, 선물로 가장 좋은 아이템인데요.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18종의 고급 향수 중에서 특히 ‘1957’은 8종의 화이트 머스크를 품은 감각적인 향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향수입니다.

다른 향수로 쟈스민과 오렌지 블라썸 향이 더해진 신선하고 관능적인 향인 ‘가드니아’와 남성적인 우디 노트로 달콤한 느낌을 주는 ‘보이 샤넬’ 등이 있습니다.

레조드 샤넬 : 외출 시, 취짐 전 부담없이 즐기고 싶은 사람

레조드 샤넬 향수

레조드 샤넬은 오드코롱 컬렉션으로 신선하고 화려한 향을 부담없이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향수인데요. 간단한 외출이나 자기 전 휴식 시간에 딱 맞는 향수입니다.

샤넬이 방문한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향을 라인업해, 상품명에도 도시의 이름을 사용, 오리엔탈 프레쉬한 향의 ‘파리 베니스’, 프레쉬 플로럴한 ‘파리 비아리츠’, 상쾌함이 가득한 ‘파리 도빌’을 시작으로 총 6가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