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론 향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추천 향수 리뷰

조말론 브랜드에서 향수 입문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향수! 향수의 세계는 그 자체로 하나의 예술이자 감성의 표현인데요. 그 중에서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향수 입문자들에게 높은 호평을 받아온 만큼, 그 매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어떤 향수?

조말론은 고품질의 향료를 이용한 프레그런스 아이템을 많이 다루는 브랜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남녀 모두에게 사용하기 좋은 내추럴한 향으로 인기가 가장 좋습니다.

신선한 상쾌함이 매우 매력적이며, 제품명과는 달리 단맛을 줄인 깔끔한 향이 특징입니다.

섬유유연제나 비누를 연상시키는 향기는 청결감이 좋고 어떤한 장소에서도 어울리는 향수로 처음으로 조말론 브랜드 향수를 구입하시는 분들이나, 선물용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포인트1 : 성별, 연령에 상관없는 내츄럴한 향수

페어라고 하면 녹는 듯한 달콤한 여성스러운 향기가 연상이되는데,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중성에 가까운 향수입니다.

내추럴&상쾌한 계열의 향으로 성별, 연령대를 불문하고 리프레쉬하고 싶을 때 뿌리면 딱 좋을 향인데요.

과일다운 은은한 단맛도 있지만 그 이상으로 깔끔함이 돋보이는 향수로,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고급스러운 바디워시와 같은 향으로 다가가기 때문에 내추럴한 향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포인트2 : 향수 입문자들도 사용하기 쉬운 향기

조말론의 코롱은 향수 입문자들이 사용하기 좋은 향인데요.

특히,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는 청결감이 있기 때문에 섬유유연제나 비누냄새에 거부감이 없는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실겁니다.

또한 장소를 가리지않고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조말론의 향수를 처음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은 신선하고 청결한 프레그런스인데 패츌리나 루바브라고 하는 독특한 향료가 숨겨져있기 때문에 상쾌할 뿐만 아니라 정말 세련된 향을 풍깁니다.

포인트3 : 독특한 향기 구성

탑노트가 상쾌한 것은 페어에 더해 멜론이 사용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라스트 노트에 기분 좋은 신맛, 떫은맛이 플러스 되고 있어 보다 내츄럴감이 있는 독특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향기

  • 탑노트 : 킹 윌리엄 페어
  • 미들노트 : 프리지아
  • 라스트 노트 : 파출리


탑노트 : 투명감 있는 페어 향기에서 서서히 차분한 플로럴

상쾌한 신맛을 나타내는 듯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스파클링 와인이 생각나게 하는 프레쉬&향기로운 탑노트 입니다.

조금 시간을 두면 멜론의 푸른 색이 나오고 더 리얼한 페어의 향이 퍼집니다. 페어라고 하면 가을의 이미지가 있습니다만, 이 향수의 페어에서는 따듯한 계절향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미들 노트 : 새하얀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청결한 화이트 플로럴

게다가 시간이 자나면 과일의 향기와 신선함을 그대로, 청결감 있는 화이트 플로럴이 눈에 띄게 되는데요.

가련한 프리지아에 고귀한 화이트 로즈를 합친, 새하얀 꽃다발을 연상시키게 하는 향입니다. 플로럴 너머로 머스크의 은은한 달콤함도 느껴지기 때문에 아침 샤워 시간 같은 비누 냄새가 풍겨옵니다.

라스트 노트 : 어른의 침착함이 더해져 깊이가 있는 인상

라스트노트에서는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향에 루바브의 신맛이 합쳐져 더욱 상쾌한 느낌으로, 후반부에는 파출리 향이 퍼져 어른의 침착함이 더욱 깊이를 늘려 가게 됩니다.



추천 글